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동물원해설사님 최고!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강창수해설사님!
어른이듣기에도 너무재밌고 점점사라져가는 동물들을 생각하게끔 설명이 너무 좋네요ㅜㅜ
이런분들이 많아야할텐데!
해설 너무 즐겁고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힘써주세요 화이팅!
게시글 내용
제목 [RE]동물원해설사님 최고!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박은화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09.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동물원 동물해설사(주슨트)에대한 칭찬과 격려의 글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서울어린이대공원은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동물원의 직원 모두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물원에서 야생동물 전문교육을 통해 양성된 주슨트 여러분들이 동물에 대한 사랑과 교육에 대한 열정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매월초 홈페이지-공지사항에 주슨트 스케줄이 게시되며, 홈페이지에 주슨트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생태교육프로그램이 운영중이오니 참고하시고 참여하시면 더욱 유익할 것입니다.
(홈페이지-운영안내-체험프로그램-동물학교 참고)

시민님의 한분한분의 칭찬과 격려의 목소리가 동물원이 더욱 발전하고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동물원의 밑거름이 될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앞으로도 시민분들에게 좋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는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격려의 글을 남겨주심에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명절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시길 바랍니다.

기타 어린이대공원에 관한 궁금하신 사항은 동물학교(02-450-9381,2)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9월 28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이 강 오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