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기사님게 감사드려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장애인콜택시 자주 이용 했던 아기엄마예요 엄마로서 외출할때 늘신경 많이 쓰는데 차량번호 75마5730 빈광석기사님이 너무 친절하고 좋아요 기사님이 차을탈때 늘 소독해주시고 안심하고 걱정이없어요 쉽지 않은 일인데요 너무 감동이예요~ 기사님이 항상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태워주세요 아침에 만난 날에 늘 종일이 기분이 좋아요 착한기사님게 많이 감사드립니당
게시글 내용
제목 [RE]기사님게 감사드려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10.29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해주신 따뜻한 말씀과 칭찬에 감사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코로나-19 상황에서 고객님을 안전하게 모시기 위해 차고지에서 1일 2회 플루건 소독과 고객님의 탑승 전, 후에 분무 소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더욱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한 해당 운전원에게 고객님의 칭찬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해주시는 따뜻한 칭찬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중단없는 장애인콜택시를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에 감사 드리며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10. 2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