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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게시글 내용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기 위한 접수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63389
등록 부서 관리자
질문구분 장애인콜택시 FAQ 유형
전화번호 02-2290-6511

○ 장애인콜택시를 신청하시려면 콜센터(국번없이 1588-4388)에 전화 또는 문자(40자 이내)를 이용하시거나,       
       
    인터넷(http://calltaxi.sisul.or.kr) , 모바일앱을 통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       
    ※ 앱- 안드로이드폰(구글 플레이스토어)/아이폰(앱스토어) : '장콜' 혹은 '장애인콜택시' 신청       
                 
○ 장애인콜택시의 접수 방식은 크게 바로콜, 예약(전일접수), 정기접수 세가지로 나뉩니다.       
  ▶ 바로콜(원칙) :  이용 시점에 접수       
  ▶ 정기접수 : 정기적으로 같은 시각에, 동일한 출발지에서 동일한 목적지를 이용하는 고객의 신청을 받아 대신 접수해주는 방식(※ 예약제 아님)       
    - 신청가능 기간 : 최소 1개월부터 최장 6개월       
    - 1일 2회만 신청이 가능하며, 출발지, 목적지 및 시간변경 불가       
    - 치료, 재활, 통학, 출근, 귀가 목적으로만 신청가능       
  ▶ 전일접수   
    - 대      상 : 휠체어를 이용하는 지체·뇌병변 장애정도가 심한 장애인       
    - 접수방법 : 이용희망시간 24시간 전부터 접수(오전 7시, 8시, 10시에 한하여 시행)        
      ※ 차고지별 이용자가 많을 경우 제한운행이 불가피함을 알려드립니다.       
       
       
       
○ 연락처 : 장애인콜택시 콜센터(☎ 1588-43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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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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