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162건, 현재페이지 12/17 page
| 번호 | 제목 | 작성일 | 현황 | 조회수 |
|---|---|---|---|---|
| 52 | 고척스카이돔 4층 416구역 G열 10번 좌석 | 2023.09.28 | 답변완료 | 4902 |
| 51 | 고척돔 수영장 개선 요청 | 2023.09.06 | 답변완료 | 4386 |
| 50 | 고척스카이돔에서 경기 및 행사가 끝난 후 성법죄 성추행 범죄에 대책마련 | 2023.08.28 | 답변완료 | 4047 |
| 49 | 탁자 교체 | 2023.08.21 | 답변완료 | 3845 |
| 48 | 8월 10일 정상 운영 되나요 | 2023.08.09 | 답변완료 | 3648 |
| 47 | 고척돔 의자파손 | 2023.08.09 | 답변완료 | 3892 |
| 46 | 적정 주차공간 확보 | 2023.08.08 | 답변완료 | 3769 |
| 45 | 직원 칭찬합니다. | 2023.08.08 | 답변완료 | 4980 |
| 44 | 분실물 확인 요청 (고객센터 전화 불가) | 2023.08.01 | 답변완료 | 3579 |
| 43 | 7월29일 지갑 분실문의 | 2023.07.31 | 답변완료 | 28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