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공영주차장

전체시설

컨텐츠

자주하는 질문(FAQ)

  1. 홈
  2. 참여·알림
  3. 자주하는 질문(FAQ)

* 전체 4건, 현재페이지 1/1 page

  • Q.결제모듈(이니시스) 오류시 조치방법을 알고싶습니다.
    ○ 주차장 인터넷 정기권 신청시 결제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문제 해결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 http://www.inicis.com/blog/archives/496 ○ 문의사항 : KG 이니시스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더보기]
  • Q.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도 정기권 결제가 가능합니다. - 결제 방법 1. 정기권 신청 후 결제화면에서결제수단으로신용카드(체크카드)를 선택합니다. 2. 카드사선택시KB국민카드 를 선택합니다. 3. 카드번호, 유효기간 등 세부 내용을 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KB국민카드 결제망을 이용하므로 결제시 KB국민카드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연동된 카카오뱅크 계좌에 잔액이 부족할 경우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 문의 연락처 : 주차시설운영처 통합센터(02-2290-6449, 2290-6316) [더보기]
  • Q.결제(계좌이체) 시 공인인증서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인터넷 정기권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표출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문제 해결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해당 인증서 발급기관(은행 또는 정보인증 등) 사이트를 가셔서 인증서 관리를 통하여, USB로 인증서를 복사하여 해당 USB에 있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결제 2. USB가 없을 경우 첨부된 파일(메뉴얼)을 다운받으셔서 PC설정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 문의사항 : KG 이니시스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더보기]
  • Q.결제진행 중 오류 발생시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이니시스 결제시, ISP 비밀번호등록후 결제 화면에 반응이 없거나 혹은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IE 브라우저 옵션 적용 초기화 1) IE 브라우저 도구 인터넷 옵션 일반 탭 임시인터넷 파일, 쿠키 등 삭제 2 ) IE 브라우저 도구 인터넷 옵션 고급 탭 고급 설정 복원, 원래대로 익스플로러 종료 3 ) IE 브라우저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합니다. 4 ) IE 브라우저 도구 인터넷 옵션 일반 탭 검색 기록 : 설정 임시 인터넷 파일 탭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E) 체크 확인 위의 확인 이후에도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발생한다면 이니시... [더보기]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316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