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감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최OO |
답변관련 | 서면답변 | 공개(Y/N) | |
내용 |
8.10 8 시 회기역에서 제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신 기사님 감사합니다.
기사님 따뜻한 배려로 늦지 않게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작은 마음이나마 전하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
제목 | [RE]감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0.08.12 | |
내용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8.10(월) 08시경 이용하셨던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해주신 것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출근 등으로 혼잡한 아침 시간대 목적지에 늦지 않게 도착하셨다고 하니 다행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고객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따뜻한 칭찬에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8. 1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