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서울월드컵경기장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오현철 장콜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강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은 주4회~5회 장콜을 이용하고 있고 탄지도 한지도 유진이를 만12년째이고 13년차접어들지만 그 전부터 어른 이용자와 종종 탔었습니다.
매번 느끼는거지만 기사님들 정말 수고가 많으세요. 어느 기사님 잘하시고 계시고, 칭찬해 드리고 싶지만 오늘 유독 탔던 오현절 기사님을 칭찬드리고 싶네요.연결되었을때부터 친절하셨고,도로가에서 타는거라 위험할수 있는더 타는곳이 불편하지 않게 잘 해주셨어요. 타서는 유진이 우선으로 불편없이 운전도 편안하게 해주셨어요. 너무 빨라도 뒷좌석은 울림이 클수 있는데 운전도 잘해주셨어요. 말씀도 편안하게 해주시고 대화도 이게 대화였나 할정도로 자연스럽게 해주셔서 ?진짜 편안히 짧다고 느낄 정도로 잘 오시더라구요.
저희가 타고 얘기하는게 왜 기사님은 호구조사, 성적 질문 이런걸 할까? 차라리 아무말 안하는게 나을것같다고 느낄때도 많았는데,
이번 오현철 기사님은 그런것도 전혀없이 오히려 장콜 기사를 하는게 너무좋다고 감사하다고 하셔서, 이런 기사님이 많았으면 하는 맘에 이름을 보려했더니 딴 분 이셔서 ?순간 기사님이 아니시네요 했더니 아직 차가 배정이 안됐다고 하시더라구요. 자기일에 보람과 감사 그리고 이해하는척이 아닌 배려에서 나오는 이해는 우린 다 알잖아요. 바램이 있다면 차가 빨리 배정이 되었으면 좋겄네요
자기일에 늘 감사하고 척이아닌 진정있는 맘에서 우러나오는 친절 ? 이용자보호자도 힘들지만 그 힘듦은 들어달래는게 아니고 그져 타는 그 시간에 힘듦을 잊고 싶은거에요. 좋은 기사님을 오랫만에 보는것 같아 기분도 좋더라구요. 옷현철기사님! 늘 화이팅 하시구요. 다시한번 오현철 기사님 감사함 담아 칭찬합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128-200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