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건의사항입니다 | ||
---|---|---|---|
민원분야 | 월드컵경기장 | 작성자 | 박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홈플러스 상암점내 데일리 키친이있습니다. 그안에 떡볶이를 파는데 떡볶이 푸는 국자가 스텐통 같은데 담겨져있습니다
그게 제가 볼때는 좀 비위생적입니다. 다음 사람이 풀때 그거 보면 왠지 꺼려지거든요.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그것 때문에 안먹고 왓습니다. 홈플러스측에 문의하니 시설관리공단에서 하는거라고해서 여기다 건의합니다 부탁드려요 |
제목 | [RE]건의사항입니다 | ||
---|---|---|---|
처리부서 |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 | 처리담당자 | 조현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18.03.09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서울월드컵경기장에 관심을 가져주신 데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의견 주신 식기 변경 요청 사항은 데일리키친 측에서 직접 관리하는 사항으로 해당 내용을 업체에 전달하였고, 향후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지속적으로 독려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서울월드컵경기장에 꾸준한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리며 시민님의 가정과 하시는 일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3. 9.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장 박정우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