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서울월드컵경기장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울시설공단의 참으로 이상한 제안처리 조치
민원분야 지원본부 작성자 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20.8.28 제안을 마음대로 문의로 분류를 하고, 문의에 답변이라며 문자는 왔는데,
어디에 답변을 했다는 안내가 없어서, 02-2290-6280 전화로 문의하니,
기계음으로 담당자 없다고 3번 끊어지고, 다시 용케 메모를 녹음해도,
아직 대답이 없군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서울시설공단의 참으로 이상한 제안처리 조치
처리부서 기획조정실 처리담당자 김승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9.02
내용 안녕하세요. 시민님.
시민님께서 공단홈페이지 시민제안을 통해 작성해주신 글과 이에 대한 답변은 공단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기에 공모전 담당자(02-3498-2523)에게 작성해주신 내용을 전달하여 시민님의 메일로도 답변을 전달 드렸습니다.

아울러, 8월28일(금) 시민님께서 공단홈페이지 시민제안을 통해 서울시설공단 공신력 향상 방안에 대해 작성해주신 글을 다시 한 번 확인하였고,
시민제안 및 건의로 분류하여 처리가 되었음을 재차 확인하였습니다.

다만, 공단 홈페이지 시민제안 및 시민의소리를 통해 접수되는 모든 의견은 처리진행 상황을 자동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자동문자의 경우 시민님께서 작성해주신 내용과는 무관하게 문의라는 단어로 일괄처리 되어 문자 발송이 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오해의 소지가 있었던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 대해 설명 드리기 위해, 시민님께 전화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부득이하게 글로 답변 드립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의견 있으시다면 시민의소리 담당자(02-2290-7133)에게 문의하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9. 2.
서울시설공단
기획조정실장 최 재 연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128-200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