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서울월드컵경기장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경기장내 푸드코트 매점중 핑거푸드
민원분야 월드컵경기장 작성자 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월드컵경기장내 2층 푸드코트에서 콩비지 제육덮밥을 시켰습니다. 저는 대체 왜 주방 안이 보이는지 모르겠습니다. 제육볶음을 요리하시던분이 집게에서 고기가 딸려와 바닥에 떨어지자 그 고기를 주워서 물에 한번 헹구고 다시 팬에 넣었습니다.. 저는 그냥 먹었지만 다른분들은 피해없길바라며 글을 올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경기장내 푸드코트 매점중 핑거푸드
처리부서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 처리담당자 조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4.1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대하여 관심을 갖고 소중한 의견주신 데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제기하신 ‘홈플러스 2층 푸드코트’ 민원은 해당 업체에서 직접 운영하는 사항으로 홈플러스(☎02-215-208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서울월드컵경기장에 꾸준한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리며 시민님의 가정과 하시는 일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128-200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