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192건, 현재페이지 9/20 page
번호 | 제목 | 작성일 | 현황 | 조회수 |
---|---|---|---|---|
112 | 고터 지하상가 매치스(b082-2)환불거부 | 2019.01.08 | 답변완료 | 5122 |
111 | 고투몰 불친절!!!!!!!!!! | 2018.12.31 | 답변완료 | 3862 |
110 | 강남역 지하상가 B-23 교환 거부 | 2018.12.26 | 답변완료 | 4346 |
109 | 소시민의 피해는 안중에도 없나요??? | 2018.12.20 | 답변완료 | 4278 |
108 | 강남역 지하상가 B-2 에이블 욕설 | 2018.12.14 | 답변완료 | 3870 |
107 | 지하철역 출입계단 불결 | 2018.12.11 | 답변완료 | 3499 |
106 | 잠실역 지하광장의 시민안전 대응 메뉴얼이 안되어 있습니다. | 2018.12.07 | 답변완료 | 3542 |
105 | 잠실역 지하상가 하수도 역류에 관한민원 | 2018.12.07 | 답변완료 | 4026 |
104 | 강남지하상가 E-49 강매 및 폭언 왜 조치가 안되나요 | 2018.12.05 | 답변완료 | 3907 |
103 | 강남 지하상가 환불 거절 신고 | 2018.10.25 | 답변완료 | 4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