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영등포역에는 천사분들이 계십니다!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 5시에 제 동생이 속이 아파서
바닥에 주저 앉고 토를 했어요
그런데 정말 감사하게도 주변에 계셨던
상가 사장님들과 옆에 계셨던 아주머니께서 응급처치를 해주셨고 따뜻한 물과 물티슈까지 제공 해주셨습니다ㅠㅠ
그리고 박원복 경비주임님께서는
경비실에 제 동생을 앉히고 주임님께서는 30분동안 서있었습니다 몸을 따뜻하게 해야한다면서 히터도 틀어주시고
조선순 이모님께서는 따뜻한 말과
직접 약을 가져와 주셨고 너무 감사하게도 쉼터에 동생을 데려가 잠깐이라도 누워있으라며 큰 위로를 해주셨습니다
끝까지 제 동생을 걱정해주시고
챙겨주시는 모습에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따뜻하고 힘이 되어주는 분들이 계셔서
너무 든든하고 감사드립니다.
절대 잊을 수 없는 하루가 될 거 같아요
오늘 저와 제 동생에게 배풀어주신
마음 항상 기억하고 간직하겠습니다.
말씀 드리고 싶은곳이 여기밖에 없는거 같아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정말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너무 너무 정말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영등포역에는 천사분들이 계십니다!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우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12.15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12.13(일) 영등포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던 도중에 동생 분의 속이 안 좋아 불편함을 느끼게 되었는데, 응급 처치와 함께 휴게 공간을 내어준 저희 청소, 경비 직원에게 따뜻한 칭찬과 감사의 말씀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청소, 경비 직원은 고객님이 걱정되어 직원 대기실에서 30분간 함께 하며 따뜻한 물과 약을 전달하였다고 하였으며, 고객님께서 감사의 글과 말씀을 해주셨다고 전달하였더니 그래도 괜찮으신 것 같아 다행이라고 안심하면서 건강 유의하시라는 말씀을 전해달라고 하였습니다.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코로나-19 감염병 마저 지속 확산되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담당: 최우철, ☎ 02-2290-6459)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2020. 12. 15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배 응 수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97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