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영등포역지하상가히터문제 | ||
---|---|---|---|
민원분야 | 지하도상가 | 작성자 | 정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지하상가 근무자인데요 여름에는 에어컨 틀어달라고해야틀어주고여 그때도 너무더워서 더쎄게틀어달라고해아틀어주더니 스트레스 너무받았는데 지금은 겨울이잖아요 지하가 너무춥고 공기정화한다고 바람이 바깥찬바람이들어오구요 직원들 매장마다 다 잠바껴입고있고 맨날 전기실아니면 관리사무실에다가 전화해야틀어줄까말깐데.왜이러는거에요? 폭팔하기일보직전이에요 나와서 바깥상황좀 보고 일처리좀 제대로 하셨으면하네요 추어서 사람들이 다도망가고
왜이런시스템을 하는지모르겠네요 관리비는 저희가내는데 맨날 틀어달라틀어달라.사정하는거 너무화나요 영등포역 기계실근무자들한테 전달좀 바래요겨울이니까 히터매일틀어주세요 |
제목 | [RE]영등포역지하상가히터문제 | ||
---|---|---|---|
처리부서 | 상가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우철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0.12.0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영등포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 주신 점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말씀해 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영등포역 지하도상가 내 온도가 낮아 추우니 난방을 매일 틀어달라는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현재 영등포지하도상가는 “섭씨 20℃” 이하의 내부온도 발생 시 가동시간 (09:00~21:00) 내에 난방기를 가동하고 있습니다. 다만, 코로나19 예방 및 공기질 개선을 위해 불가피하게 실내 환기 시 난방기를 탄력적으로 운영할 수밖에 없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코로나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적정 실내온도를 유지하여 지하도상가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님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영등포지하도상가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담당 : 정환기, ☎ 02-2290-6563)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 12. 01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배 응 수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