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영등포역지하상가히터문제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지하상가 근무자인데요 여름에는 에어컨 틀어달라고해야틀어주고여 그때도 너무더워서 더쎄게틀어달라고해아틀어주더니 스트레스 너무받았는데 지금은 겨울이잖아요 지하가 너무춥고 공기정화한다고 바람이 바깥찬바람이들어오구요 직원들 매장마다 다 잠바껴입고있고 맨날 전기실아니면 관리사무실에다가 전화해야틀어줄까말깐데.왜이러는거에요? 폭팔하기일보직전이에요 나와서 바깥상황좀 보고 일처리좀 제대로 하셨으면하네요 추어서 사람들이 다도망가고
왜이런시스템을 하는지모르겠네요
관리비는 저희가내는데 맨날 틀어달라틀어달라.사정하는거 너무화나요
영등포역 기계실근무자들한테 전달좀 바래요겨울이니까 히터매일틀어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영등포역지하상가히터문제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우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12.0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영등포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 주신 점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말씀해 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영등포역 지하도상가 내 온도가 낮아 추우니 난방을 매일 틀어달라는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현재 영등포지하도상가는 “섭씨 20℃” 이하의 내부온도 발생 시 가동시간 (09:00~21:00) 내에 난방기를 가동하고 있습니다.
다만, 코로나19 예방 및 공기질 개선을 위해 불가피하게 실내 환기 시 난방기를 탄력적으로 운영할 수밖에 없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코로나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적정 실내온도를 유지하여 지하도상가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님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영등포지하도상가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담당 : 정환기, ☎ 02-2290-6563)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 12. 01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배 응 수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97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