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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고투몰 B090애플만트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Y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10월12일 오후15시45분쯤 고투몰 B090 애플민트에서 티를 샀습니다.

그때 바지하나 살 예정이었지만 너무 원단이 좋은 티가 있다고 추천하셔서 샀습니다.

사장님 (안경낀 여성분)이 행거에 걸어놓고 있는 티를 꼼꼼히 보다가

"아!새로운것 있었다"고 하고 공장에서 그대로 온것 같이 생긴 비닐봉투에 들어있는 새제품을 가져왔습니다.


그런데 집에 가서 보면 1센치정도의 작은 흠집을 확인 했어요.

사진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 흠집은 입지도 않고 옷걸이에 걸어 놓고만 있었는데 늘어나고 구멍이 되었습니다

10일후에 완전히 구멍이 되었습니다. (사진)



저는 아이가 초학생이라 등교하는날 밖에 못가요

그리고 그때 등교할날 바뀌어서 교환이나 환불하러 최대한 빨리가도 10일후 이었습니다.

그런데 10일후 10월21일 12시15분쯤 애플민트에 가서 교환/환불 신청하니 너무 화를 내시더라구요

너무 늦게 가져왔다!!!


이제 교환해줄수 없다고!!!

원단 좋다고 추천해주신 분이랑 같은 분인데 너무 태도가 바뀌어서 너무 무서웠어요.

상황을 생각하면 이해가 안가서 12시 30분쯤 고투몰운영관리사무소를 찾아가서 사정을 설명했어요.

관리사무소직원분이 매장에 연락하고 옷도 가져가고 이야기 하러 가셨는데 교환 환불은 못하고

매장의 주장이? "그런여름옷이 이제야 가져와서 환불 못한다. 그리고 행거에 걸어놓고 있어도 찢어지는옷인데"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게다가 매장에 있을때 내가 꼼꼼이 봐서 하나도 흠집이 없었다고 하시는거에요.

어떻게 봐도 사람이 만지지 않은것 같은 봉투에서 주신 옷인데요.

그리고 그런 흠집이 하나 없는 옷이 행거에 걸어놓기만 해도 구멍생기면 완전 하자가있는거죠.

게시판의 2016년 7월 12일의 스텝710에 답변중에"?상품 구입 후 7일 이내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말씀해 주신 바와 같이 상품의 하자가 있다면 당연히 교환?환불이 이루어져야 하며, 일부 불친절한 종업원들의 태도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적어 있는것도 봤습니다.


왜 저는 포기할수 밖에 없었던거예요??

사기를 당한데다가 오히려 왜 큰소리로 화를 내시는 것까지 들어야해요??

더 안심하게 쇼핑을 할수 있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고투몰 B090애플만트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박인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10.2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터미널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 공단에서는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일부 점포 임차인 및 종업원들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해당점포인 터미널지하도상가 B-90호(애플민트) 점포 불친절 응대 및 하자상품 환불 거부 등 관련된 내용을 위탁법인 ㈜고투몰로 전달하여 확인했으며, 아울러 향후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점포주에게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한 경고 및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지하도상가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터미널지하도상가관리소(담당 : 박인자, ☎ 02-2290-6536)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 10. 26.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배 응 수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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