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고척스카이돔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화장실 비누
민원분야 돔경기장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화장실 일일 점검표는 장식인가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화장실 비누
처리부서 돔경기장운영처 처리담당자 박희원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1.3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시민님께 고척스카이돔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현재 해당 화장실의 청소운영은 ‘서울아트책보고’에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확인 결과, 수시로 청소 및 비품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만, 당일 잠시 비누가 소실되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욱 수시로 청소 및 비품을 확인할 예정입니다. 혹여 현장에서 조치가 필요한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아트책보고’ 안내데스크에 말씀을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척스카이돔 이용 불편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추가 문의 있으실 경우에는 담당자(02-2128-2334) 또는 서울아트책보고(02-2066-4830, https://artbookbogo.kr/seoul/index.do)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1. 31.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돔경기장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128-2300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