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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강남역 지하상가에서 환불거절 당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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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지하도상가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메일답변,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7월 25일 오후9시 30분쯤 강남역 지하상가 ‘별’ 매장에서 원피스를 구매했습니다. 원피스와 가디건 세트로 5만5천원에 구입했습니다. 여자친구 선물로 사줬는데 구매후 20분정도 지나서 좀 충동적으로 구매한거같다고 환불하려고 돌아갔지만 이미 가게 문을 닫았었습니다.
옷은 그대로 보관한채로 다음날 26일 토요일 오후 12시에 환불을 하러갔는데 계속 교환,환불 안된다하지 않았냐, 교환만된다 그말만 반복하시고 환불 거절하셨습니다. 하루도 안지났는데 왜 안해주시냐니깐 구매하면 바로 안된답니다. 솔직히 하루뒤도 아니고 반나절도 안되서 환불 하러왔는데 이게 맞는걸까요? 결국 같은말만 앵무새처럼 반복하셔서 교환증이라도 받아왔는데, 그 매장에서 입고싶은 옷이 없으면 결국 바꾸지도 못하고 바꾸고 싶지도 않습니다. 환불받고 싶습니다 |
제목 | [RE]강남역 지하상가에서 환불거절 당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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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상가운영처 | 처리담당자 | 황재순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7.29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507-0113)에 대한 조치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강남역 ‘별’ 매장에서의 상품 환불 요청” 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강남역지하도상가 내 ‘별’ 점포에서 상품구매 후 환불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해당 점포의 불편사항을 수탁법인 한국플랜트(☎031-722-2054)로 전달하였으며, 시민님께서 구매하신 상품과 교환증을 지참하시어 오는 7월 30일(수), 남-3호 점포로 방문하시면 환불조치 해 주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상가운영처 강남관리소 황재순 차장(☎02-2290-6598)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 7. 29.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김 병 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