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고터 지하상가 D044 불친절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디피되어 있던 상품 밖에 없어 어쩔 수 없이 구매했습니다. 사고나서 3분 정도 지난 후 다른 사람들이 다 만지고 갔을 이유와 찝찝하여 환불을 하러 갔습니다.

단순변심으로 환불이 안된다는건 제 실수니 그냥 가려했습니다. 하지만 주인의 태도가 굉장히 불쾌했습니다.

살때는 웃으면서 대했던 태도가 물어보러만 갔을때 바로 코 앞에 있는 손님 무시하며 쳐다도 안보고 “제가 떠밀어서 샀나요?”라며 콧웃음을 치고 어쩌라는 식으로 무안주며 무시하였습니다.

앞에 있던 1-2분의 시간동안 쳐다도 안보며 무시를 하고 아래에서 그림만 그리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앞에 사람이 있는데 무시를 하시냐 라고 이야기 하니 어쩌라는식으로 흘겨보더라구요.

기분 좋게 쇼핑하러 와서 굉장히 불쾌하게 가네요. 다른 사람들, 같이간 지인 앞에서 무안주고 대놓고 무시하신 부분에서 사과 받고 싶습니다. 어깨정도 오는 머리길이에 눈 크신 여자분으로 기억합니다. 고객대응에 신경에 꼭 좀 써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고터 지하상가 D044 불친절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박인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6.0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터미널지하도상가와 관련하여 소중한 의견 주신 점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말씀해 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터미널지하도상가 점포D044(A.story) 종사자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의견 주신 터미널지하도상가 점포 불친절 응대 와 태도에 관련한 내용을 수탁법인 ㈜고투몰로 전달하였으며, 향후 이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점포 D044(A.story) 임차인(종사원) 친절·서비스교육과 계도를 시행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시민님께 불편을 끼친데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터미널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박인자 ☎02-2290-6536)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 06. 08.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박 효 진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