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글로벌센터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손님에게 화풀이하는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C036 러스 불친절가게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 고속터미널 지하상가에 저희 어머니랑 방문하였습니다.
C036 러스라는 가게에서 옷을 둘러보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옷을 보며 몸에 대보고 거울을 보고있는데 직원아줌마께서 잘못보고 입어보지 말라고 소리를 지르는겁니다. 저희는 안입어보고 옷을 대본거라고 얘기를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옷걸이에 옷 제대로 걸어놓으라고 호통을치며 저희를 ?아냈습니다. 이게 그렇게 화내야 하는 일인지도 모르겠고 애초에 본인이 잘못 봤으면서 우리에게 소리를 지르는게 너무 불쾌했습니다.
무슨 이유 때문에 화가 난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손님이 가게 주인의 기분이 어떤지 눈치를 봐야하나요?
쓰면서도 너무 화가나네요

C036 러스 주인 아주머니! 화풀이를 손님한테 하지 마세요 제발.
본인기분 하나도 안궁금해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손님에게 화풀이하는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C036 러스 불친절가게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도훈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3.0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터미널지하도상가 C-36호 점포(상호:러스) 이용시 종업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시민님께서 의견 주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공단은 C-36호 점포의 불친절한 민원내용을 점포를 관리하는 수탁법인 ㈜고투몰로 전달하고, 수탁법인과 함께 해당점포를 찾아가 점포 임차인과 종업원으로부터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임차인으로부터 재발방지를 위해 종업원에게 친절교육을 실시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와 별도로 공단은 수탁법인을 통하여 ㈜고투몰 상가관리규정에 의거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한 경고 및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고, 터미널지하도상가 타 점포에서도 유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수탁법인과 함께 지속적으로 임차인 및 종업원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여 지하도상가를 이용하는 시민분들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터미널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김도훈 ☎ 02-2290-6536)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2024. 3. 7.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김 병 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글로벌센터팀
전화 :
02-739-6805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