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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영등포 지하상가 환불거부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주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3일 전, 영등포 지하상가 '루즈코코' 에서 옷 3벌을 샀습니다.
별도의 탈의실도 없었고 영수증도 안주셨고
교환환불 안된다는 사전의 말씀 없이 그냥 판매하셨습니다.
입어보고 생각하던 핏과는 달라 바로 다음 날 가서 훼손 전혀 안되어있고 포장 되어있는 그대로 가져가서 환불요청 했더니, 상품 상태를 확인해보지도 않고
탈의실 이라 써 있는 공간 조차 없이 포스기 뒤에서 그냥 갈아입으시면 됐었다면서 안입어 본건 손님인데 왜 본인 탓을 하냐 말씀하셨습니다 (치마를 구매했었는데 어떻게 공개적인 공간인 포스기 뒤에서 갈아입을 수 있는건지 의문입니다)
그리고 젊은 아가씨가 그렇게 빡빡하게 굴면 우린 뭐먹고 사냐면서, 젊은 아가씨가 그러면 안된다는 무시 발언과, 법적으로 안되는것도 아닌 동정심 사려는 그런 이유로 오히려 화를 내셨습니다. 저는 환불을 받아야겠다고 말씀 드리니 듣기싫다고 제 말 무시하며 다른 고객 응대를 했습니다. 조치 부탁드립니다.
저는 환불이 목적이지만, 점원 서비스교육을 똑바로 시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영등포 지하상가 환불거부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우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4.0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평소 영등포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우리 공단에서는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 분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일부 점포 임차인 및 종업원들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유선 상으로 말씀드린 대로 해당 물품 일부를 환불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아울러, 향후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우리 공단은 지속적으로 점포 임차인 및 종업원 친절교육과 계도 및 단속을 통하여 시민 분들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지하도상가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영등포로터리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기타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영등포지하도상가관리소(담당: 최우철, ☎ 02-2290-6459)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 04. 01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정 국 진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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