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글로벌센터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영등포역지하상가히터문제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지하상가 근무자인데요 여름에는 에어컨 틀어달라고해야틀어주고여 그때도 너무더워서 더쎄게틀어달라고해아틀어주더니 스트레스 너무받았는데 지금은 겨울이잖아요 지하가 너무춥고 공기정화한다고 바람이 바깥찬바람이들어오구요 직원들 매장마다 다 잠바껴입고있고 맨날 전기실아니면 관리사무실에다가 전화해야틀어줄까말깐데.왜이러는거에요? 폭팔하기일보직전이에요 나와서 바깥상황좀 보고 일처리좀 제대로 하셨으면하네요 추어서 사람들이 다도망가고
왜이런시스템을 하는지모르겠네요
관리비는 저희가내는데 맨날 틀어달라틀어달라.사정하는거 너무화나요
영등포역 기계실근무자들한테 전달좀 바래요겨울이니까 히터매일틀어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영등포역지하상가히터문제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우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12.0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영등포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 주신 점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말씀해 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영등포역 지하도상가 내 온도가 낮아 추우니 난방을 매일 틀어달라는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현재 영등포지하도상가는 “섭씨 20℃” 이하의 내부온도 발생 시 가동시간 (09:00~21:00) 내에 난방기를 가동하고 있습니다.
다만, 코로나19 예방 및 공기질 개선을 위해 불가피하게 실내 환기 시 난방기를 탄력적으로 운영할 수밖에 없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코로나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적정 실내온도를 유지하여 지하도상가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님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영등포지하도상가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담당 : 정환기, ☎ 02-2290-6563)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 12. 01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배 응 수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글로벌센터팀
전화 :
02-739-6805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