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글로벌센터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남지하상가 talk talk 매장 불친절 신고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2023.01.13 /16:30PM경 강남역 지하상가 12번 출구 바로 앞 talk talk 매장

옷을 보는 도중 핑크색 니트 옷을 한번 보고 있는데 저 멀리서 달려오면서 사람들 앞에서 “아니 왜 거길 만지세요? 늘어나게?“하면서 손님을 벌레 보듯이 쳐다보는 행동을 하는 아주머니를 보고 기쁜 마음으로 쇼핑을 나온 제 기분이 굉장히 상했습니다.

제가 옷을 망가뜨린것도 아니고 그냥 옷 매무새를 확인한 것 뿐인데 사람을 공개적으로 면박을 주면서 소리를 지르고 제가 기분이 나빠서 아무말도 안하고 지나가려고 하니까 “ 예의가 없네?”이런말을 또 제가 들으라는 식으로 했습니다.

다른 민원 제기 글에도 이 매장에 대한 내용이 있던데 이 매장때문에 다른 매장에 대한 불신이 생겨서 이용하고 싶은 생각이 사라졌습니다.

온라인 매장이 많은데도 굳이 굳이 오프라인을 이용해서 옷을 사는 이유는 나한테 직접 대보기도 하고 어떤 소재인지 어떻게 생긴 옷인지 직접 확인하고 싶은 소비자의 심리인데 오히려 옷좀 만졌다고 사람들 앞에서 소리를 지르며, 예의가 없다고 두둔하는 사람이 과연 자기 자신은 예의가 있고 배운 사람인지 도대체 의심이 듭니다.

빠른 조치를 취해주셨습니다.
서비스교육과 서비스 마인드 함양이 분명히 필요하며, 손님들이 자신의 옷이 만지는게 싫으면 온라인 매장을 오픈 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남지하상가 talk talk 매장 불친절 신고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여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1.1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강남역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해당 점포의 불친절로 인해 불쾌감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겪으신 불편사항을 점포관리 법인인 한국플랜트(☎031-722-2054)로 전달하였으며, 법인을 통해 해당점포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해 경고하고, 점포 종사자에 대한 친절 및 시민응대 서비스교육을 철저히 실시토록 하여 유사사례에 대한 재발방지를 요청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강남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02-2290-6598)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글로벌센터팀
전화 :
02-739-6805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