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글로벌센터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영등포지하상가 쉬즈 환불거부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영등포지하상가 쉬즈 매장에서 딸이 자켓을 구입했습니다. 금액도 보세매장치고 싼 금액도 아닌 135000원에 구입을 했는데 한번 입은후 옷상태가 볼풀이 장난아니게 일어나 계속 입을수 있는 옷상태가 아니었습니다.
매장 사장님께 연락해 사진을 보여주며 환불을 요구했더니 옷상태가 거지같아진것은 인정하면서도 저희가 잘못 입어서 볼풀이 일어난거라며 환불을 거부하셨습니다.오히려 한번 입은건지 여러번 입은건지 어떻게 아냐며 큰소리 치시는데..어이가 없었습니다. 온가족을 증인으로 세워야하는걸까요??저희 가족을 거짓말쟁이로 만들어 버리시는 매장 사장님께 너무 화가 납니다.
잘못된 옷을 판매하신거에 대한 사괴라도 하셨다면 이렇게 시민의 소리에까지는 올리지 않았을 겁니자. 사과도 없이 무조건 환불거부만 하시는 모습에 더 기가차서 환불을 요청하는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영등포지하상가 쉬즈 환불거부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송규호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12.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영등포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 주신 점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말씀해 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영등포지하도상가 일부 점포의 임차인 및 종업원의 미흡한 응대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영등포역지하도상가 해당 점포 환불거부 및 불친절 응대 등과 관련한 내용을 수탁업체로 전달하여 해당 사실을 확인하였으며, 시민님께서 요청하신 환불은 미리 고지하고 제품을 판매하였기에 환불해 드리기 어렵다고 하고 있어 시민님께서 요구하신 환불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은 점 다시 한 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다만 다음번 타 상품 구매 시 30% 할인은 가능하도록 도와드린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향후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탁업체와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임차인 및 종업원 친절교육과 계도를 통하여 시민분들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님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영등포지하도상가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담당 : 송규호, ☎ 02-2290-6459)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12. 28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박 효 진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글로벌센터팀
전화 :
02-739-6805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