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글로벌센터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고투몰 지하상가 불친절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홍OO
답변관련 메일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1월8일 수요일 D031 w-file에서 옷을 사고(후드집업) 집에와서 입어보니 자크가 뻑뻑하고 잘안올라가는데 시간이좀걸렸다가 결국 올라갔는데 새옷이그러니 기분은별로였지만 지하상가에서산거니 뭐그럴수있다고생각하고있다가 1월11일토욜에 입고나가려니까 아니나다를까 또 자크가 말썽이더라구요 또오랜시간뒤에 올라가서 입었는데 한5분뒤에 배쪽을보니 자크가 올라가있다가 중간이 길게 열려있고 윗부분은 잠겨있고 말도안되는 모양이되버려서 바로 지하상가로갔고 직원이하는말이 고장내서왔다면서 먼저 언성을높이더라구요 저희는 옷이불량인게 여기직원탓도 아니고 직원분도 옷을받고파는입장이니까 걍 좋게교환만받으려고왔는데 먼저소리를치니 저희도 언성읕높이게됐습니다 그러더니 직원이 업무방해죄니 언성높이지말고 조용히하라고그러고 결국저희는 지하상가사무실에가서 있던일을 다말하고 지금당장해결해달라고해서 그분이 직원한테 전화를해서 새옷을 받고 확인을 했더니 자크가 부드럽게 잘올라가서 이거 불량인거맞았다고하니까 끝까지 불량아니다고하는데 여기서 저희가 불량인거맞다고 말한이유는 맨처음에 여기옷은원래 뻑뻑하게나온다고말을했는데 새로옷받은거는 부드러웠기에 말을했는데 다시받았으면 그냥가면되지왜그러냐 나가시라고그러고 다시는오지마세요~라며 끝부분을높여서말하더라구요. 교환안해주려고했던건 둘째치고 직원의태도가 매우 불쾌하고 화가납니다 본인보다 나이많은어른한테 예의는아니라봅니다 제발 교육좀부탁드립니다 사진올린거는 상가관리규정시행규칙 교환부분에 제품이 훼손되지않을경우 소비자가원할경우 7일이내 다른제품으로 교환가능이라써있습니다 그런데 고투몰지하상가는 교환도안되고환불도안되는곳이대다수라서 사진올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고투몰 지하상가 불친절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황재순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1.1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강남터미널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먼저 사과드립니다.

현재 우리 공단에서는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일부 점포의 임차인 및 종업원의 미흡한 응대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터미널지하도상가 D-31호 점포 불친절 응대 등과 관련한 내용을 위탁법인 고투몰로 전달하여 해당 사실을 확인한 후,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한 경고장 발부 및 서비스교육을 실시하도록 하였으며, 앞으로 그런일이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터미널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기타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담당 : 황재순 ☎ 02-2290-6536)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2020. 1. 13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배 응 수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글로벌센터팀
전화 :
02-739-6805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