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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남역 지하상가 유리구두 태도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남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강남역 지하상가 f95 유리구두 강매
-강남역 유리구두
-강남역 지하상가 F-8 피어싱 수제화전문 ,
F-9 유리구두 상점의 소비자 우롱을 신고합니다
-강남역지하상가 F-95 유리구두 환불 거절
-강남역 지하상가 유리구두 F-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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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 지하상가 유리구두 때문에 올라온 민원들입니다. 많다고 생각 드시지 않나요?
이분들을 제외하고 화나지만 참거나 글을 쓰기까지의 일들이 번거롭고 지쳐 신고를
하지 않은 분들이 수두룩할 거라고 확신합니다.

저는 ‘강남역 지하상가 유리구두 F-9’라는 제목으로 민원 글을 넣었었습니다. 그리고 확인서가 왔습니다.
그런데 아주 강아지 소리를 너무 정성껏 쓰셨길래 어이없고 더러 화가 나서 민원글 다시 씁니다. 저도 그렇고 몇몇 시민들도 제대로 된 조치를 바라고 있을 겁니다. 이 확인서를 받기 전에는 관리자님께서 해고를 원하냐고 물으셨을 때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마음이 약해져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우물쩍 대었습니다. 하지만 저 확인서를 받고선 확신이 들었습니다. 저 분은 해고 시키는게 맞는 겁니다. 저런 사람은 반성은 무슨 장사를 하고 싶은 마음이 없는 것입니다. 저런 사람을 가게에서 만나고 많은 분들이 감정적으로 피해를 많이 보셨을 거에요. 그 부분까지 고려해주십시오.

더 나아가 영업권을 부여하는 것이 문제라고도 생각이 드네요. 관리자님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서비스직업으로 종사하는 마당에 민원글이 이렇게나 많습니다. 민원 나오면 이런 식으로 확인증에 그런 적 없다는 식의 답으로 무마를 했던 것 같은데.. 민원글 많다는 것에 왜 의의를 두겠습니까. 이건 문제이고 철저히 해결해야하는 것입니다.

아 그리고 이 사람 말 지어내는 것을 본 사람이 한 둘이 아님 염두해 두셨으면 합니다.
(첨부파일 일부 내용이 해당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기에 블라인드 조치하였습니다.)
※ 첨부파일 담당자 전달 완료
게시글 내용
제목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주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1.0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강남역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강남역지하도상가 F-9호 점포(유리구두) 임차인 및 종업원의 미흡한 응대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재차 사과의 말씀 드리며, 위탁법인 ㈜강남역지하쇼핑센터로 전달하여 점포 종업원의 사과문 발송 및 관련사항을 유선으로 안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법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서비스교육을 실시하여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강남역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강남역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이주희 ☎2290-6598)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 1. 8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배 응 수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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