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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물한잔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해당없음,서면답변 공개(Y/N)
내용 공원내팔각정까페에서차를마시러가족들과함께들어감4명이서음료28000원정도주문후 조금후물한잔을 부탁했으나.줄수없다고다른가판대에서사먹으라함
아무리이익을남기는게장사지만이런거지같은경우는처음봅니다.외국인도내국인도가족들과관광하는곳에서이런인심이라니 참부끄럽습니다
게시글 내용 : 제목, 처리부서, 담당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내용
제목 [RE]물한잔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박예린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5.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팔각정 직원의 불친절 응대’로 이해됩니다.

말씀해주신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 및 태도와 관련하여 해당 내용을 즉시 업체에 전달하였으며, 적지않은 이용금액을 지불한 고객임에도 불구하고 생수 한잔도 제공받지 못한 불편함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어린이대공원은 입점업체 응대 문제에 대해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개선을 요청하며, 직원 응대 태도에 대해 강력히 주의 조치하겠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어 어린이대공원을 찾아주신 시민님께 불쾌한 경험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담당자(☏02-450-933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05월 28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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