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물한잔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최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서면답변 | 공개(Y/N) | |
내용 |
공원내팔각정까페에서차를마시러가족들과함께들어감4명이서음료28000원정도주문후 조금후물한잔을 부탁했으나.줄수없다고다른가판대에서사먹으라함
아무리이익을남기는게장사지만이런거지같은경우는처음봅니다.외국인도내국인도가족들과관광하는곳에서이런인심이라니 참부끄럽습니다 |
제목 | [RE]물한잔 | ||
---|---|---|---|
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박예린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5.2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팔각정 직원의 불친절 응대’로 이해됩니다. 말씀해주신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 및 태도와 관련하여 해당 내용을 즉시 업체에 전달하였으며, 적지않은 이용금액을 지불한 고객임에도 불구하고 생수 한잔도 제공받지 못한 불편함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어린이대공원은 입점업체 응대 문제에 대해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개선을 요청하며, 직원 응대 태도에 대해 강력히 주의 조치하겠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어 어린이대공원을 찾아주신 시민님께 불쾌한 경험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담당자(☏02-450-933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05월 28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