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아리수나라 대기로비 없음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 공개(Y/N)
내용 비가 많이 오는날 아리수나라 9시 30분 예약으로 9시쯤 일찍 도착하여 직원에게 밖이 추우니 내부 대기를 부탁 했으나 직원의 통제로 아이들과 추운 밖에서 대기를 해야 했습니다. 대기 공간을 마련해 주시기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아리수나라 대기로비 없음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장대엽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5.09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고객의 소리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답변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아리수나라 입장 전 대기장소 확보 요청’으로 이해됩니다.

민원에 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서울어린이대공원 내 위치한 아리수나라는 상수도사업본부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공원 측에서 아리수나라 내 대기공간 확보에 대한 확답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아리수나라에 직접 민원접수를 원하는 경우, 서울시 응답소 홈페이지(https://eungdapso.seoul.go.kr)를 통해 민원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장대엽 대리(☎02-450-9312)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5월 9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손성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450-93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