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기타도로교통업무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무성의한 남산 1호 터널 이희숙님 재 답변 간청
민원분야 혼잡통행료징수 작성자 신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이희숙님, 답변을 보니깐 너무 간단하고 형식 적으로 제가 질문 하는것에는 답변이 하나 밖에 안되었서 다시 설명 드립니다. 아무리 징수하는 입장 이고, 시설 관리공단 소속 서울시 산하 기관인지 모르겠지만, 너뮤 무성의하고 일방 통행적인 답변 아주 불괘합니다. 좀 똑바로 답변 해 주세요 .

1. 저는 종로 구청과 집 근처구청에서 주 5일제 스티커 발급 받았고 인증샷도 올렸어요. 그리고 1천원 감면 주 1회 받았고요. 만약에 그게 시스템에 오류로 안되었다면 그건 전체적인 행정 IT에 문제 이고요. 그럼 하루에 2번씩 거기 지나가는데, 제 차량에 데해 이야기를 해 주셨어야죠?

2. 처음에 천원씩 내었다고 과태료 8천원 짜리 여러장 집으로 계속 보냈죠? 그거 이유도 모르고 다 납부 했어요. 서울 ETAX 사이트 자주 체크 해서 이력도 있어요. 근데, 이거 납부하고 2019 10월 이후에는 한번도 1천원 낸적 없는데 또 수납원이 실수로 미납 잡고 8천원 독촉장 또 보내고, 또 보내고, 이거 얼마나 스트래스인지 알아여? 그래서 2020 12월에 왜 2천원씩 내는데 계속 8천원짜리 보내냐고 항의 했더니, 전화 준다고 해 놓고 한번도 전화 안주고 그래서 답답해서, 터널 지나가다가 독촉장 잘 못 왔다고 수납원에게 확인 해 달라고 놓고 갔더니, 또 전화도 없고, 뭉개고, 그래서 1월 초에 지나가다가 따졌더니, 징수원 분이, 자긴 상관 없으니 담당자 불러 주겠다고, 날 징수대 앞에서 차안에 10분 기다리게 해 놓고, 누굴 부르더니, 전 ** 란 사람이 내려 와서는 고성 지르면서 감옥 보내겠다고 막말 하고 쫓겨 나듯 빠져 나왔는데, 이거 처벌 안 하나요 그 직원? 전 ** 직원

3. 모욕을 당하고 터널을 나왔는데, 10분 있다가 터널 에 근무하는 유영민 이란 직원이 전화 와서는 잘못 부과된 과태료들을 바로 다 삭제 해 주겠다고 사과를 하길래. 알았따고 분을 삼켰는데, 1월 2월 또 계속 적으로 딱지 날라 왔어요 집으로.. 무슨 범범자도 아닌데 과태료가 이렇게 계속 날라오는지 집에 사람들이 황당해 하더라고요.

4. 그래서 2월 어느날 , 터널 지나면서 유영민씨가 바로 해 주기로 했는데 왜 계속 독촉장 날라 오고 etaX 사이트에 과태료가 삭제 되어 있지 않냐고, 거기 수납원들 한테 물으니, 자기들은 그런거 모른다고, 위에서 담당자 불러 준다고, 저를 또 10분 차안에서 기다리게 하더니, 또 전 ** 이란 사람이 내려와서는, 고함에 폭언에, 위협과 삿대질과 인격 모독 등 갖가지 만행을 저지르면서 안전 지대로 안내도 늘 없이, ... 10분 이상을 사람을 맨붕을 만드나고요? 무슨 조폭도 아니고, 폭언에 참다가 그냥 빠져 나가려고 하니, 바리케이트 처 놓고 나를 차안에 감금 해 놓고, 가지도 못하게 지속적으로 인격 살인 하고,, 이에 대한 사과와, 처벌 요청 합니다. ??

5. 이렇게 또 모독과 제 업무도 못하게 감금 당하고 간신히 빠져 나왔더니, 남산 1호 터널 유영민 이란 사람이 전화 와서는 죄송하다고, 깜빡 잊고, 삭제를 못했었다고, 사과 한다고, ...ㅋㅋㅋ 참 황당해서 이런 개수모 겪고 사과 한마디..

6 그리고 이희숙님은 왜 팩트를 파악 안하고 저질 답변만 하세요 계속?? 이미 서울시에 민원을 넣었는데, 왜 자꾸 이게 서울 시설공단으로 이첩이 되죠? 이렇게 무성의 한 답변만 오고, 전화도 없고, 문자도 없고,, ???? 뒤늦게 과태료 삭제 해 놓고.. 이 인격 모독 다 당하고, 생명의 위협도 느끼면서 ???? 남산 1호 터널 독점 했다고. 이렇게 직원들 교육 개판으로 시키고, 수납팀, 징수 팀, 관리팀 완전 커뮤니케이션 전무 하고, 알바 가 수납만 잘 하면 끝?????
이희숙님이 누군지 모르겠지만, 이제 서울시에 민원 한번 만 더 넣을 게요. 또 이첩 되는지 보고 여. 왜 자기들이 원하는 것만 답변이라고 하나요? 계속? ETAX 시스템 맨날 보는데, 거기서 삭제 해 준건 약속 일자 한참 지나서에요. 약속 시점 지나서 그 수모 다 겪고 삭제 되었다고요????? 왜?? 유영민 씨 는 왜 바로 삭제 해 줄테니 이제 집에 날라가는 것 없을 거라고 문자보내고 전화 약속 도 햇나요? 책임을 지고 행정 청원 부탁하고요. 그분 전화 달라고 했더니 전화 도 없고 잠수 타 버렸어요 지금 ??? 위 1번에서 6번 항목 모두 답변 부탁합니다. 정말 순진한 모범 시민이 이렇게 간청 합니다. 답을 달라고요. 자기 말만 하시지 말고 ?????

지난번에 올린 민원 이니 다시 참조 하시고요.

(지난번 민원 내용)
남산 1호 터널 센터장과 직원들 징수 요원 과태료 마음데로 발급 하고 오리발 내는 것에 대한 답을 받았는데 하나도 객관적이지 않고, 정말 가증스러울 정도로 공무원식 말 장난하는 답변을 보내셨네요 . 아래 내용 다시 말씀 드리니 정확히 데이터를 가지고 답변 주세요 이전에 많은 시민들이 천원 이천원 내는 거라 그냥 넘어간듯 한데 이거 서울시에서 시민들은 다 호구로 보는것인가요?

저기요.. 무슨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준으로 해요. 제가 서울시에도 제출 했지만, 지금 당신들이 나 천원씩 내라고 해서 통행 지날때 천원씩 냈고 아줌마들도 이천원 낸다는까 천원내라고 해서 9월까지 냈고, 그후에 과퇘료 날라와서 여러장,
이유 물으니, 3번 위반 했다고 했어요. 왜 그걸 사전에 애기 안해주고, 전광판에 1천원 뜨게 하고 안내원들도 모르냐고요. ???

2. 9월 부터 과퇘료 남발 짜증나서 이천원 냈는데 왜 또 과퇘료 남발 했냐고요? 그래서 따지니 유영민 이란 사람이 삭제 해준다고 해놓고 한달 있다 또 날라와서 확인 하니, 내 서울 FINE.COM 사이트 조회 하니 삭제 안되고 그대로 있더구만.

3. 그래서 찾아 가니, 아줌마들이 대기 하라고 해서 밑에서 기다리니 10분 있다고 전정진이란 조폭 이 내려와서 내말은 모르겠다고 깡 무시하고 꺼지라고 막말 하고. 경찰에 신고 한다고 생난리 지겼자나요

위 모든 프로스세에 대한 책임자를 처벌 하고. 사과 하라고요. 그 조폭 근무자는 내가 형사 고소 했으니깐 따로 처리 할려니깐. 정말 객관적인 데이터를 날짜별로 내가 처음에 적어 주었는데 왜 그렇게 공무원 복지 부동 갑질을 하면서 사람 시간 뺏으세요 ? 빨리 답변 주세요. 그리고 거기 근무하는 아주머니들 교육좀 시키고 전산 처리 아무렇게나 부과 시켜, 8배 과태료 막 남발 하지 마시고. 불만 유발 시켜서 시민들 이유 물으로 전화 하면 모른다고 하지 말고, 조폭 처럼 윽박 지르지 마시고.

지금 서울의 중요 지점에서 남산 터널 가장 맣이 다니는 곳인데 이렇게 불만을 야기 시키고 막 부과 하고 책임 없다고 오리발 내밀면. 이거 정말 적폐 기관 아닙니까? 시민들이 무슨 돈 내는 기계에요? 과금을 제대로 하지도 못하면서 딱지만 집에 여러장 오게 만들고. 제가 거기 매일 3번씩 지나가는데, 낸 돈만 거의 수십만원 이더만, 내가 호구로 보이나요? 이천원씩 꼬박 10월 부터 지금까지 냈는데 왜 과태료를 부과 하고.. 민원 제기 하니. 두리뭉실한 답변만 남발 하고.. 내가 SEOULFINE.COM ETAXSEOUL. 사이트에서 삭제 안한거 유영민 씨한테도 보내 주었는데.. 참 어의가 없네여. 이번에 그냥 안넘어가니. 거기 여자 센터장 이란분도 좀 정신 차리고 똑바로 일하라고 해 주세요. 거기 않아 있다고 시민들이 다 을로 보이나요 ? 전화 달라고 하니 맨날 준다고 하고 약속 어기고 거짓말이나 하고.
게시글 내용
제목 [RE]무성의한 남산 1호 터널 이희숙님 재 답변 간청
처리부서 교통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유승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4.2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금번 제기하신 민원은 이미 3회 이상 답변한 동일한 내용의 민원으로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23조(반복 및 중복 민원처리)와 동 법률 제21조(민원처리의 예외) 2, 공단 민원사무처리규정 제15조에 따라 종전 답변으로 종결처리 함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직원의 응대에 불편하셨던 점 다시 사과드리며, 향후에는 이와 같은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 응대 교육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친절한 안내와 정중한 태도로 시민님을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4 . 24.
교통시설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기관 :
서울시설공단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