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기타도로교통업무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남산1호터널의 공무원들의 조직적인 갑질과 도덕적 해이 심함
민원분야 혼잡통행료징수 작성자 신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남산 1호 터널 센터장과 직원들 징수 요원 과태료 마음데로 발급 하고 오리발 내는 것에 대한 답을 받았는데 하나도 객관적이지 않고, 정말 가증스러울 정도로 공무원식 말 장난하는 답변을 보내셨네요 . 아래 내용 다시 말씀 드리니 정확히 데이터를 가지고 답변 주세요 이전에 많은 시민들이 천원 이천원 내는 거라 그냥 넘어간듯 한데 이거 서울시에서 시민들은 다 호구로 보는것인가요?

저기요.. 무슨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준으로 해요. 제가 서울시에도 제출 했지만, 지금 당신들이 나 천원씩 내라고 해서 통행 지날때 천원씩 냈고 아줌마들도 이천원 낸다는까 천원내라고 해서 9월까지 냈고, 그후에 과퇘료 날라와서 여러장,
이유 물으니, 3번 위반 했다고 했어요. 왜 그걸 사전에 애기 안해주고, 전광판에 1천원 뜨게 하고 안내원들도 모르냐고요. ???

2. 9월 부터 과퇘료 남발 짜증나서 이천원 냈는데 왜 또 과퇘료 남발 했냐고요? 그래서 따지니 유영민 이란 사람이 삭제 해준다고 해놓고 한달 있다 또 날라와서 확인 하니, 내 서울 FINE.COM 사이트 조회 하니 삭제 안되고 그대로 있더구만.

3. 그래서 찾아 가니, 아줌마들이 대기 하라고 해서 밑에서 기다리니 10분 있다고 전정진이란 조폭 이 내려와서 내말은 모르겠다고 깡 무시하고 꺼지라고 막말 하고. 경찰에 신고 한다고 생난리 지겼자나요

위 모든 프로스세에 대한 책임자를 처벌 하고. 사과 하라고요. 그 조폭 근무자는 내가 형사 고소 했으니깐 따로 처리 할려니깐. 정말 객관적인 데이터를 날짜별로 내가 처음에 적어 주었는데 왜 그렇게 공무원 복지 부동 갑질을 하면서 사람 시간 뺏으세요 ? 빨리 답변 주세요. 그리고 거기 근무하는 아주머니들 교육좀 시키고 전산 처리 아무렇게나 부과 시켜, 8배 과태료 막 남발 하지 마시고. 불만 유발 시켜서 시민들 이유 물으로 전화 하면 모른다고 하지 말고, 조폭 처럼 윽박 지르지 마시고.

지금 서울의 중요 지점에서 남산 터널 가장 맣이 다니는 곳인데 이렇게 불만을 야기 시키고 막 부과 하고 책임 없다고 오리발 내밀면. 이거 정말 적폐 기관 아닙니까? 시민들이 무슨 돈 내는 기계에요? 과금을 제대로 하지도 못하면서 딱지만 집에 여러장 오게 만들고. 제가 거기 매일 3번씩 지나가는데, 낸 돈만 거의 수십만원 이더만, 내가 호구로 보이나요? 이천원씩 꼬박 10월 부터 지금까지 냈는데 왜 과태료를 부과 하고.. 민원 제기 하니. 두리뭉실한 답변만 남발 하고.. 내가 SEOULFINE.COM ETAXSEOUL. 사이트에서 삭제 안한거 유영민 씨한테도 보내 주었는데.. 참 어의가 없네여. 이번에 그냥 안넘어가니. 거기 여자 센터장 이란분도 좀 정신 차리고 똑바로 일하라고 해 주세요. 거기 않아 있다고 시민들이 다 을로 보이나요 ? 전화 달라고 하니 맨날 준다고 하고 약속 어기고 거짓말이나 하고.
게시글 내용
제목 [RE]남산1호터널의 공무원들의 조직적인 갑질과 도덕적 해이 심함
처리부서 교통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유승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4.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문의주신 남산 1호 터널 내용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첫째로, 승용차 요일제 감면 적용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요일제 등록된 차량이 운휴일에 차량을 3회 이상 운행하면 전자태그를 통해 확인한 정보를 토대로 서울시 요일제 담당 부서에서 당해 연도 감면 혜택 종료를 SMS 또는 이메일로 통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민님의 차량은 요일제 인증샷 승인을 받지 않은 미등록 차량이어서 이러한 안내를 받지 못하신 것으로 생각됩니다. 등록 정보가 없어 전산 상으로 감경 대상 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징수직원이 육안으로 개별 차량의 위반 여부를 정확히 확인하기는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리며, 시민님의 차량은 요일제 적용 대상은 아니나 이러한 한계로 인하여 징수직원이 감경적용을 한 사항에 대해서는 추가 납부 요청을 드리지 않았습니다.

다음으로, 부과된 과태료 취소 관련 안내드립니다.
시민님의 차량에 부과된 과태료는 2020년 2월 28일에 7건 모두 취소되었습니다. 아울러 혼잡통행료 과태료는 서울시 ETAX 사이트에서 조회 가능하며, 현재 모두 삭제되어 있는 상태로 확인되므로 다시 한 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020 04. 21
교통시설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기관 :
서울시설공단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