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징수원 마스크 미착용 | ||
---|---|---|---|
민원분야 | 혼잡통행료징수 | 작성자 | 최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남산3호털 통행료 징수원 마스크 미착용 건의의 건;거리두기 단계 격상이 2단계로 바뀐지 이틀째이고 현재 계속해서 수도권지역 확진자가 폭증하고 있는데 터널에서 통행료를 징수하는 직원이 마스크를 끼지 않고 돈을 받고 영수증을 주고 있어요. 마스크도 안끼고 다른 누군가와 끊임없이 통화하는건 방역수칙을 제대로 지키지 않는 처사입니다. 서울시에서 채용된 직원이 이런 식으로 방역수칙 안지키는거 문제제기 합니다. |
제목 | [RE]징수원 마스크 미착용 | ||
---|---|---|---|
처리부서 | 교통시설운영처 | 처리담당자 | 유승진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0.11.27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문의하신 남산 3호 터널 징수 직원 마스크 미착용과 관련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혼잡통행료 요금소에서는 코로나 19 감염 방지를 위하여 징수직원 마스크 및 장갑 착용, 지폐 소독 등을 시행하며 방역에 힘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민님께서 목격하신 징수 직원 마스크 미착용은 시민과 징수 직원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저해하는 행동으로 시민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즉시 징수 직원 전원을 대상으로 주의 조치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코로나 19 감염 방지를 위한 방역 수칙 강조를 내용으로 전달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추후 이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혼잡통행료 요금소에 소중한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공단 담당자(☏02-3405-400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11. 27. 교통시설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