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기타도로교통업무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남터미널 지하상가 에어컨 고장 및 청소문제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홍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주)모르니까 타임즈의 취재기자 홍OO입니다.
제가 얼마전 고투몰을 취재나갔는데 G-11호 앞의 천정에 달린 에어컨 겸 공기청정기가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더군요.
그래서 제가 그곳의 경비아저씨에게 여쭈어보니 오래되어서 고쳐주지도 않고 신경을 써주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고객들은 물론이고 주변의 상인들도 매우 더워하더군요.
확인하셔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수리및 청소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로 바로 낼까 하다가 먼저 말씀드리고 개선하는게 더 좋을거 같아서, 기사는 일단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남터미널 지하상가 에어컨 고장 및 청소문제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승훈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6.2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강남터미널 지하도상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해주신 “강남터미널 지하상가 에어컨 고장 및 청소문제”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시민님이 지적해 주신 “G-11호 앞의 천정에 달린 에어컨 겸 공기청정기”는 단순 공기청정기로 냉방기능이 없는 설비입니다. 다만, 현재 고장상태이고 기성품이 아닌 주문제작으로 설치된 공기청정기여서 부품 수급이 어려워 운영을 중지한 상태입니다. 지하도상가의 공기질 관리를 위해 설치한 설비인 만큼 빠른 시일 내에 수리 또는 교체설치 할 수 있도록 검토하겠습니다.
아울러, 우리공단은 시민분들의 쾌적한 이용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님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강남터미널 지하도상가 시설의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담당 : 최승제, ☎ 02-2290-6498/조균희, ☎ 02-2290-7293)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2020. 06. 23.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배 응 수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기관 :
서울시설공단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