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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카드결제를 거부하는 매점을 신고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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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손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전화답변,서면답변 | 공개(Y/N) | |
내용 |
카드결제를 받지않고
현금결제만 유도하는 매점을 신고합니다. 모험의 나라 편의점에서 겪은 일입니다. 눈 앞에 카드 단말기가 뻔히 보이는데 카드결제가 안 된다고 하더군요. 저희 앞에 있던 손님에겐 A사의 카드가 등록되지 않아서 안 된다하고, B사의 카드를 내민 저희에게도 B사 카드가 등록되지 않아서 안 된답니다. 그럼 삼성페이로 결제하겠다, 이것마저 안 될리가 없다고 말했더니 대답을 못하시더군요. 그냥 카드를 받지않겠다는 의미지요. 이런 말도 안 되는 이유로 좋은 기분으로 놀러왔다가 어린이대공원에 실망을 했습니다. 다음에 또 이런일이 있을 시 그때는 여기 홈페이지가 아니라 관련기관에 신고하겠습니다. 신속하고 확실한 대처 바랍니다. |
제목 | [RE]카드결제를 거부하는 매점을 신고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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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라현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0.08.18 | |
내용 |
서울어린이대공원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 주신 내용을 확인한 결과, 현재 카드결제기 오류로 국민카드/현대카드/삼성카드/신한카드 외 다른 카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오류를 해결하고 모든 카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아울러 카드결제를 거부할 경우에는 여신전문금융업법 및 조세범처벌법에 의거 처벌될 수 있음을 업체에 고지하였습니다. 향후 유사한 일이 또 발생하는 경우 즉시 점검 및 조치할 것이며, 공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담당 라현수(☎450-9305)로 전화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2020. 8. 18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오 정 우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