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기타도로교통업무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카드결제를 거부하는 매점을 신고합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손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카드결제를 받지않고
현금결제만 유도하는
매점을 신고합니다.

모험의 나라 편의점에서
겪은 일입니다.
눈 앞에 카드 단말기가 뻔히 보이는데
카드결제가 안 된다고 하더군요.

저희 앞에 있던 손님에겐
A사의 카드가 등록되지 않아서
안 된다하고,
B사의 카드를 내민
저희에게도 B사 카드가
등록되지 않아서 안 된답니다.
그럼 삼성페이로 결제하겠다,
이것마저 안 될리가 없다고 말했더니
대답을 못하시더군요.
그냥 카드를 받지않겠다는
의미지요.

이런 말도 안 되는 이유로
좋은 기분으로 놀러왔다가
어린이대공원에 실망을 했습니다.

다음에 또 이런일이 있을 시
그때는 여기 홈페이지가 아니라
관련기관에 신고하겠습니다.
신속하고 확실한 대처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카드결제를 거부하는 매점을 신고합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라현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8.18
내용 서울어린이대공원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 주신 내용을 확인한 결과, 현재 카드결제기 오류로 국민카드/현대카드/삼성카드/신한카드 외 다른 카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오류를 해결하고 모든 카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아울러 카드결제를 거부할 경우에는 여신전문금융업법 및 조세범처벌법에 의거 처벌될 수 있음을 업체에 고지하였습니다.
향후 유사한 일이 또 발생하는 경우 즉시 점검 및 조치할 것이며, 공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담당 라현수(☎450-9305)로 전화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2020. 8. 18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오 정 우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기관 :
서울시설공단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