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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고척돔수영장
민원분야 돔경기장 작성자 양OO
답변관련 해당없음,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아래글.남겼는데
의문점이 있어.다시.글.남깁니다.
수영이.하다보면 다음반으로 넘어가고.초급은 계속.추가가.섕기는.것이.아닌가요?
초급반도 왜.자리가.안나는지 이해가.안가고.
기존분들도 계속.그반에서.진도만.나가는것인지
제대로.개월수에.맞게.진급이.되는지 이해가.안갑니다.
계속.진급을 하게.되면 윗반에서는.과부하일텐데
그럼.그냥.그반에서 그반진도에 맞게.나가는것이.아니라 정체된곳에서.계속.진도를.나가서.반이름이 의미가.없게.진행이.되는 건지
도저히.이해가.안되는.군요.
투명하게.해야.된다고.생각합니다.
기존들어가서.하는.사람들만의 수영장이.되어서는.안되지않나요?
유독.심한.고척돔.수영장을.감사를.요청합니다.
게시글 내용 : 제목, 처리부서, 담당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내용
제목 [RE]고척돔수영장
처리부서 돔경기장운영처 처리담당자 엄해인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11.0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510-0177) ‘고척돔 수영장’에 대한 조치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고척체육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센터에서는 재등록기간에 수영 회원들을 대상으로 기존 등록반 강사님과 상급반 강사님이 해당 월의 승급 가능 인원과 각 반 회원들의 강습 수준을 고려하여 순차적으로 승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1월 강습의 경우 총 13명 회원이 상위반으로 승급 처리되었으며, 성인수영 초급반의 경우 23명이 신규 등록하였습니다.
다만 승급 가능 인원은 기존 반 인원의 등록 현황 및 승급 처리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실제 신규 등록 가능 인원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체육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 실내체육시설 담당자 엄해인(02-2128-2351)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11. 4.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장 김 진 규 드림

※ 민원 행정 개선을 위해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조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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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돔경기장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128-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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