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공영주차장

전체시설

컨텐츠

자주하는 질문(FAQ)

  1. 홈
  2. 참여·알림
  3. 자주하는 질문(FAQ)

* 전체 7건, 현재페이지 1/1 page

  • Q.IE(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쿠키 설정 방법이 궁금합니다.
    브라우저 오류로 인해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 아래 단계별로 브라우저 설정 값을 점검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전 기준) ※ Internet Explorer 상단 메뉴에서 도구를 클릭하고, 하단의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1) 익스플로러 도구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인터넷옵션 메뉴를 클릭합니다. ※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쿠키를 삭제합니다. 1) 인터넷 옵션 일반 검색기록 [삭제] 버튼 선택 합니다 2)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뜨면 체크박스 확인 후 [삭제] 버튼 클릭 합니다. 3) 하단 [적용] 버튼 클릭 합니다. ※ 주의해주세요!검색 기록 삭제 시 이전에 검색하였... [더보기]
  • Q.모바일 기기에서 네이버 앱을 통해 정기권 신청이 가능한가요?
    모바일 기기에서 정기권 신청을 하실 때에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브라우저를사용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앱(다음,네이버 등)을 통해 접속하시는 경우 정상적인 결제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연락처 : 기획조정실 전산정보팀 (2290-6136) [더보기]
  • Q.모바일 환경에서 팝업 및 쿠키 허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팝업 차단 및 쿠키 차단하면 아이핀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차단을 해제한 후에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팝업 및 쿠키허용 방법은 이용하고 계신 휴대용 단말기의 운영체제(OS) 또는 브라우저의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으니 개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갤럭시 노트 8 (안드로이드 7.x) 과 갤럭시 탭 S3, 갤럭시 탭 A, 갤럭시 탭 E (안드로이드 7.x) ※ 갤럭시S6(안드로이드 6.x) 휴대폰 팝업차단 해제 방법 1. 이용하고 계신 기본브라우저의 더보기를 클릭한 다음 설정을 클릭합니다. 2. 고급에서 팝업차단 해제를 클릭합니다. ※ 갤럭시S6(안드로이드 6.x) 휴대폰 쿠키허용 방법 1. 이용... [더보기]
  • Q. 『윈도우10』의 인터넷익스플로러(IE) 이용방법이 궁금합니다.
    ○ 윈도우 10 기본브라우저인 엣지(Edge)로 접속시, 결제가 지원 되지 않으므로 윈도우 10의 인터넷 익스플로러(IE) 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10에서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IE) 11 사용 안내 1) 좌측 하단의 웹 및 Windows 검색에서 IE 검색 (윈도우키+S) 2) 검색 결과 항목의 Internet Explore 를 우 클릭하고, 작업표시줄에 고정 클릭 3) 작업 표시줄에 고정된 Internet Explore 아이콘 확인 ○ 연락처 : 기획조정실 전산정보팀 (2290-6136) [더보기]
  • Q.『윈도우10』엣지 및 구글 크롬브라우저 이용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액티브 X 를 지원하지 않는 윈도우 10 엣지(Edge), 플러그인을 지원하지 않는 최신 구글 크롬브라우저(44버전) 이상에서는 로그인 및 결제 기능을 사용하실수 없습니다. ○ 향후공단과연동되는공인인증기관 및 결제대행사(신용카드사)에서액티브X가필요없는개발이완료되기전까지는 윈도우10엣지,구글크롬브라우저(44버전이상)을이용하실수없습니다. ○ 연락처 : 기획조정실 전산정보팀 (2290-6136) [더보기]
  • Q.본인 인증 및 결제 지원 브라우저 버전을 알고싶습니다.
    ○ 공영주차장 정기권 신청 시, 본인 인증 및 결제가능 브라우저 버전 안내해 드립니다. ① 로그인 - 휴대폰 본인 인증 - Internet Explore 버전 11 이하 지원 -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ie-11-worldwide-languages(Microsoft 사이트 방문) - 오페라 브라우저 지원 - http://www.opera.com/ko/computer - 크롬브라우저 44이하 버전 지원 위의 버전에서 문제시 서울신용평가정보 1577-1006 으로 연락하셔서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② 결제 - Internet Explore 버전 11이하 지원 -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 [더보기]
  • Q.홈페이지 본인인증이 잘 되지 않을 경우 무엇을 확인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휴대전화 또는 공공아이핀 이용)이 잘 되지 않으실 경우, 아래 안내에 따라 시도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새로고침 키보드 상단의 F5 키를 눌러 페이지를 새로고침 하신 뒤 다시 본인인증을 시도해 보세요. ☞ 이 조치만으로도 본인인증이 잘 될 수 있습니다. ② 본인인증 팝업창이 가려진 경우 본인인증 팝업창이 이미 떴으나, 작은 창이다보니 큰 브라우저에 가려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면 하단의 작업표시줄에 브라우저(익스플로러 또는 크롬)를 눌러 열려있는 창을 확인해 보세요. ③ 팝업창이 차단된 경우 인터넷 창에서 [메뉴] [도구] [팝업... [더보기]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교통사업본부
담당팀 :
주차시설운영처
전화 :
02-2290-6316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