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글로벌센터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잠실 지하상가 카드거부 현금유도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옷을 오랫동안 고민해서 고르고 옷걸이 윗쪽에 ‘행사10,000’원 이라는 문구를 보고 옷을 결정하였는데 결제 하려고 카드를 드린 순간 “카드는 천원 추가돼요” 이러셔서 당황스러웠습니다. 저는 체크카드를 이용하고 있어서 굳이 카드로 하면 손해였기에 계좌이체 가능하냐 여쭤보니 계산기 바닥에 붙여둔 계좌번호를 보여주시면서 여기로 이체하라고 하시더군요. 미리 안내가 되어있지도 않았고 당혹했습니다. 조치바랍니다. 자세한 상호 명은 기억나지 않으나 계좌 주 이름이 박현아 이고, 가게가 협소하며 하얀색의 인테리어가 주로 되어있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잠실 지하상가 카드거부 현금유도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지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11.0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잠실역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상품 구매 후 결제과정에서 카드거부 등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해당 불편사항을 점포관리 법인인 잠실상가관리단과 잠실역상인회로 전달하여, 해당 점포 임차인 및 종사자에 대해 관련 교육을 철저히 실시하고, 유사사례에 대한 재발방지를 요청하였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하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강남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02-2290-6598)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 11. 02.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박 효 진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글로벌센터팀
전화 :
02-739-6805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