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글로벌센터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남역 지사상가 아우라 불친절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손OO
답변관련 메일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19일 (토) 오늘 엄마와 여자 두명이서 지하상가 둘러보다가 아우라 라고하는 신발 매장에 들러 보고 있는데 응대같은건 없었구요 저희끼리대충 보다가 편해보이는 신발이 없어서 가려는데 뭔가 매장 사장님 느낌이 쎄했네요 구경하는데 딱 가리고 있구요 그러다 가려는데 밖에나와서 디피되어있는 신발 던지면서 ‘시발 백화점도 아니고 궁시렁’ 부모님이 계신데 순간 욱해서 ‘지금 뭐라고 하셨어요?’라고 하니 ‘그쪽한테 얘기한거 아니니 그냥 가세요‘라고 비꼬듯 얘기하시더라구요 저도 쇼핑몰을 해왔지만 도매도 이런식으로 불쾌한적 없었네요 어느누가 장사하면서 욕을 하나요… 검색해보니 글 몇개 보이네요 그런식으로 장사하지마세요 같은 지하상가 사장님들도 욕먹어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남역 지사상가 아우라 불친절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지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8.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강남역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해당 점포의 불친절로 인해 불쾌감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겪으신 불편사항을 점포관리 법인인 한국플랜트(☎031-722-2054)로 전달하였으며, 법인을 통해 해당점포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해 경고하고, 점포 종사자에 대한 친절 및 시민응대 서비스교육을 철저히 실시토록 하여 유사사례에 대한 재발방지를 요청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강남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02-2290-6598)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 08. 21.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박 효 진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글로벌센터팀
전화 :
02-739-6805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