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글로벌센터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시설공단 상가운영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제가 얼마전 시설공단에 민원을 넣었었는데요?

서은시설공단 상가운영처 처장님을 비롯해 관련부서 임직원및 차장님까지 친히 발걸음을 하시어

상가발전과 노후화된 시설에 관해

너무도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시고 앞으로의 계획및
고충을 허심탄해하게 말씀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관광특구라 그동안도 이렇게 저렇게 신경을 많이 써주시고

어떻하면 상인들이 편하게 장사할 수 있는지 연구를
많이 하셨드라고요

감동받아서 박효진 처장님및 상가운영처 직원분들 이 모든걸 진두지휘 하시는

이기성차장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미 고충을 다 파악하고 계셨기에 드릴 말씀은 없구요

7번8번 2번 3번 4번쪽
뜨거운 바람 유입은
2웨이 에어컨 작입이 어렵다면

요새 실링팬이라고 다시 유행하고 있는데요
이게 여름은 시원한 바람 역회전은 따뜻한 바람을 내뿜어

에어컨 용량이 부족하거나 더 시원하게 만들때
집에서도 많이 달고
상가 점포 두곳도 이걸 달아
이용하니 좀 더 시원하다네요,

방법이 정 없을시엔 이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전 복도 3미터나 5미터당 하나씩 있으면 좋을듯 합니다! 입구쪽은 세로로 붙혀 두대나 세대는 다다다
붙혀서 달면

지금보단 고객들이
덜 더우실거 같고

비가 올때도 빨리 마르게 해서
안전을 위해서도

아주 좋을듯 합니다!

다시 한번 시설공단 이기성 차장님 박효진 처장님 임집원 여러분 홧팅입니다!
꾸벅
짝짝짝! !!!
게시글 내용
제목 [RE]시설공단 상가운영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공준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7.1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명동역지하도상가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데 감사드립니다.
그간 시민님께 불편을 드린데도 불구하고 시민님의 따뜻한 격려의 말씀과 좋은 의견이 업무하는데 큰 힘이 되어 다시 한번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앞으로 지하도상가 이용시민 등에 불편을 끼치기 전에 꼼꼼히 살펴 지속적으로 보다 나은 지하상가 관리 운영에 힘쓰겠습니다.
그리고 시민님께서 말씀주신 실링팬 관련 사항은 현장 적용여부 및 효과 등에 대해 적극 검토해 보겠습니다.
이상으로 시민님의 고견에 감사드리며, 무더운 여름철 건강에 유의하시고 가정에 항상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담당자(☎02-2290-7293)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 7. 19.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 박효진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글로벌센터팀
전화 :
02-739-6805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