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회전그네 진행요원이 부족합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장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회전그네에 앉는 사람이 꽤 되는데 한사람이 다 점검하고 다음에 탈 어린이들 키도 재고 너무 비효율적이고 오래기다려야합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몰리는 만큼 진행요원을 더 두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더운데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고 진행요원도 매우 지쳐보이네요. 시정해 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회전그네 진행요원이 부족합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라현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3.25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우리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A202403-0088)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어린이대공원 내 놀이동산과 관련, 회전그네 운영인력 부족에 대한 민원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놀이동산 운영사 측에 지난 주말 갑작스런 방문객 증가로 근무인력 사전 확보가 부족하여 혼잡이 발생하였음을 확인하였고, 봄맞이 방문객 증가를 대비하여 사전에 근무인력을 추가확보할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또한 향후 이와 같은 일을 대비하여 성수기 근무체계 전환을 기존 4월에서 3월 중순으로 당기는 방법을 놀이동산 운영사 측과 협의하여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라현수 차장(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4년 3월 25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450-93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