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청계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기사분들의 근무시간....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호출앱에서 7시,8시,10시 예약이 있는것은

그시간이 기사분들의 출근시간이라 했고

정확한기억은 아니지만 새벽에 일이 생길수 있기때문에

새벽포함 24시간 항시 호출가능이라고 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맞나요...?

당연히 새벽호출가능이라 하더라도 기사분들이 낮처럼 여럿이고 금방 배차되지는 않겠죠;;

그럼 기사분들중 근무자가 여럿인 출근시간은 오전 7시,8시,10시 이고

출근시간이 그렇다는건 그분들은 전날 퇴근하신다는건데...

그 퇴근시간은 어떻게 되죠...? 몇시부터는 배차가 늦어져서 그전 이동을 끝내야할지....
게시글 내용
제목 [RE]기사분들의 근무시간....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0.2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의 근무 시간과 관련한 문의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고객님들의 이용 수요를 반영하여 운전원들의 근무를 시차제로 편성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은 휴게시간 1시간을 포함하여 1일 9시간이며, 야간 근무자는 격일로 12시간씩 근무하고 있습니다. (07시 출근 ~16시 퇴근, 08시 출근 ~ 17시 퇴근, 19시 출근 ~ 다음날 07시 퇴근 등)
전화(10.27)를 통해 말씀드린것처럼 시차제 근무는 현재 주간(07시, 08시, 10시, 12시, 13시)과 야간(18시, 19시)으로 편성되어 있고, 편성된 시간대마다 차량이 투입되기 때문에 시간대별로 운행되는 차량 대수는 변동 됩니다. 또한, 새벽 시간대에는 주간 시간대와 비교하여 운행중인 차량 대수가 줄어들어 차량 연결이 지연 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0. 2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청계천관리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111~3(청계천종합상황실)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