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수고가 많으십니다. 최근 분실물 관련하여 여쭙고 싶습니다. | ||
---|---|---|---|
민원분야 | 청계천 | 작성자 | 허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전화답변,서면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2023년 4월 13일 15시경에서 17시 사이 창계천 산책을 하다 카드지갑알 분실하여 문의드립니다. 카드지갑 상세 내용은 검은색 톰브라운 지갑에 맨 윗칸에 운전면허증, 두번째 칸에 파란색 KB국민카드, 세번째 칸에 주황색 현대M카드가 있습니다. 광화문 교보문고에서부터 종로3가로 가는 청계천 산책중에 분실 한 것 같습니다. 항상 고생하시고 바쁘신 와중에 문의를 드리게 되어 상당히 죄송한 마음이지만, 꼭 찾아야 하는 중요한 물건이기에 문의 드립니다. 혹여나 찾으시게 된다면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목 | [RE]수고가 많으십니다. 최근 분실물 관련하여 여쭙고 싶습니다. | ||
---|---|---|---|
처리부서 | 청계천관리처 | 처리담당자 | 최윤정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4.14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지갑을 분실하시어 많이 당황하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전화드린 바와 같이 분실하신 물건을 청계천에서 찾지 못하였으나 해당 지갑과 유사한 물품이 인근 파출소에 보관 중임을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종로5가파출소(☎ 02-2267-2287)에 위치한 것으로 확인되오니 이쪽으로도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와 별개로 말씀해주신 분실물이 청계천에서 발견될 경우 즉시 기재해주신 전화번호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민원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담당 : 최윤정 ☎ 2290-6802)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 04. 14. 청계천관리처장 이 창 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