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청계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면목차고지 이석진 주임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오늘 칭찬 대상분은 면목차고지 이석진주임을 칭찬합니다
평소에 자주 뵙진 못했지만 매번 저희고객을 대할 때마다
성실과 친절로 봉사의 마음으로 성실히 임하는 모습이
아름다워 오늘 칭찬 릴레이에 대상에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분들이 칭찬에 대상에 선정될 수 있지만 이 분을 특별히
선정하오니 저희 장애우들을 위해서 좀 더 봉사와 헌신의 마음으로
섬겨주시길을 간곡히 부탁드리며 이만 줄입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면목차고지 이석진 주임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9.02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고객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성실하고 친절한 모습으로 고객님들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고객님의 따뜻한 말씀이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고객님께서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보내주시는 따뜻한 관심과 응원에 감사 드리며, 추가적으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9. 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청계천관리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111~3(청계천종합상황실)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