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청계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울31자6063최순철기사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1년11월9일하고2021년11월17일에
배차됐는데 저를기억해주고차도깨끗해서기분좋고따뜻하게인사해줘서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안전운행하세요. ♡♡♡♡♡
게시글 내용
제목 [RE]서울31자6063최순철기사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1.1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11.17(수)에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개인임차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은 비휠체어 고객을 위해 추가 모집한 개인택시사업자(11.1자)입니다.
시민님께서 항상 따뜻하고 반갑게 운전원들을 맞아 주시기에 지난 11.9(화)에 이어 시민님을 모시게 된 운전원 또한 시민님을 기억하고 반갑게 인사해 드린 것 같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말씀을 잘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장애인콜택시 개인임차택시로 업무를 시작하는 운전원에게 시민님의 따뜻한 마음이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의 말씀 해주셔서 감사 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1. 1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청계천관리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111~3(청계천종합상황실)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