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청계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직원칭찬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복정역정기주차관리 담당자님과
2290-6537 담당과장님
감사인사드립니다

매달 공영주차장 정기권신청 신청고객입니다
깜빡하고 12월 주차권신청을 놓쳤는데

담당자두분께서 아주친절하게
절차안내등을 해주셔서
수월하게마무리했습니다

친절함에 너무 감동받아서
글남겨드립니다

꼭꼭 고과도챙겨주시고
칭찬마일리지도 누적해주세요

두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한 연말보내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직원칭찬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이현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2.0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과 관련하여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복정역 공영주차장 정기권 담당자 칭찬”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가. 부서 직원과 관련하여 칭찬 남겨주신 점 감사드리며, 관련 내용 해당 직원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공단 CS 관련 포상 기회가 있을 시 시민님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주차시설운영처 전 직원은 쾌적하고 안전한 주차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이현철, 02-2290-6500)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 12. 3.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청계천관리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111~3(청계천종합상황실)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