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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청계천 산책길 조명 고장
민원분야 청계천 작성자 하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청계천 산책 중 어두운 구간이 많아 낙상의 위험성이 있습니다.
갈수록 조명에 불이 들어오지않아 확인해보니
260,322,3529,332,340,347,349,360,382,385 번 조명이 모두 고장이 났습니다.

해당 조명 고장 신고합니다.

사람이 일일히 확인하기 어려운 부분이라면 불이 들어오지않은 경우 고장을 알리는 시스템이라던지
자동적으로 수리 가능한 설비로 교체 건의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청계천 산책길 조명 고장
처리부서 청계천관리처 처리담당자 최윤정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3.2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청계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은 스텝등의 부분 부점등 신고로 판단됩니다.
3월 28일 현장점검 결과, 청계천 다산교 ~ 고산자교 구간에서 10등의 부점등이 확인되어 보수자재가 확보되는 대로 즉시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늦어도 4월 12일까지는 조치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소 이용이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주기적인 점검과 정비를 통해서 시설물 운영·관리를 철저하게 실시하여 시민님께 청계천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해당 민원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담당 : 이준용 ☎ 02-2290-7153)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2024. 03. 29.
서울시설공단 청계천관리처장 한 상 학 드림

※ 민원 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조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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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청계천관리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111~3(청계천종합상황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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