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청계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3/11일 청계천 모전교 주변에서 침수됐던 제 핸드폰을 찾아주신 이성민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민원분야 청계천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지난주 3/11일 토요일에 청계천에 빠졌던 제 핸드폰 구해주셨던 이성민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려
게시판에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청계천 돌 계단에 앉아서 동생과 같이 있었는데요.
순간 핸드폰이 떨어졌는데 하필 그 곳이 물이 흐르는 곳이라 주울수도 없이 순식간에 물살로 인해
핸드폰이 물 속으로 들어갔었습니다ㅠ

하필 작년 11월에 새롭게 구매했던 핸드폰이고 170만원의 거금을 드리고 샀던 핸드폰이라
정말 꼭 찾고 싶었습니다.

그때 청계천 관리해주시는 곳 쪽으로 전화를 드려서 핸드폰 건질 수 있는지 여쭤봤고
근무하셨던 이성민선생님께서 긴 장화를 신고 물속으로 들어가셔서 열심히 찾아주셨던 덕분에
결국 핸드폰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 절망하고 있었는데 핸드폰 꺼내주셨던 순간 너무 너무 감사드렸습니다ㅠ

물에 들어갔던 핸드폰이라 혹시 몰라서 금일 서비스센터에도 다녀왔었는데요!
다행이도 핸드폰에 따로 문제는 없었습니다ㅠㅜㅠ

만약 핸드폰을 아예 못찾았다면…너무 허망하고..속상했을 것 같은데요ㅠ
그때 찾아주셨던 이성민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3/11일 청계천 모전교 주변에서 침수됐던 제 핸드폰을 찾아주신 이성민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처리부서 청계천관리처 처리담당자 최윤정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3.1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바쁘신 와중에도 청계천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직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직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청계천을 방문하는 모든 시민이 보다 쾌적하고 편안히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백승범(☎ 02-2290-6807)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23. 03. 14.
서울시설공단 청계천관리처장 이 창 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청계천관리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111~3(청계천종합상황실)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