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청계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수유실 노숙자 출입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장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금일 4월 29일 오후 4시경
와팝홀 근처 수유실에서
노숙자 여성분 한분이 세면과 취식을 하고 계신것 같습니다.
아기 기저귀를 교환하러 갔다가 생각치 못한 냄새에 의아했다가
라면과 여러가지 세면도구를 보고 알게되었네요.
아기와 단둘이 함께 있는 저로서 즉각 어떠한 제재의견을 드리기가 쉽지 않아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아기들이 수유를 하는 곳이기 때문에 추후 이용하는 많은 엄마와 아기들에게 위생상, 편의상 좋지 않을것 같아 글을 남깁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수유실 노숙자 출입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박미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05.0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화창한 봄날, 즐거운 마음으로 공원을 방문해 주셨는데, 수유실에서 겪으신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마음에 불편을 드려 어린이대공원장으로서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수유실에서 목격하셨던 꼼꼼한 지적과 추후 개선점에 대한 시민님의 의견을 잘 받아 보았습니다.
도움벨을 이용하셨더라면 저희 직원의 도움을 받아 조금은 덜 불편하셨을텐데 하는 아쉬움은 남지만 수유실 노숙자 출입을 방관한 것은 저희 공원의 책임입니다.
시민님의 의견은 전직원이 공유할 수 있도록 공람을 하였으며, 추후 순찰횟수 증가 및 주기적으로 순찰을 강화하여 엄격하게 출입을 단속하겠습니다.
수유실 개선에 대한 좋은 고견은 이후 이용시민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여 공원을 찾은 시민 모두가 좋은 이미지를 담아 귀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어린이대공원 (02-450-9361)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월 가정의 달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5월 3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이강오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청계천관리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111~3(청계천종합상황실)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