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서울시설공단 서울+이야기

컨텐츠

서울+사람

(사용안함)_서울+사람 게시글 내용
‘공공자전거 따릉이’ 제로페이 결제 시 할인, 21년 말까지 연장!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1703
등록 부서 홍보실
등록일 2021/03/04 18:30

 

 

유난히 춥고 눈도 많이 내렸던 겨울이 지나고 따릉이의 계절, 봄이 시작되었습니다.

 

화창한 봄 날씨 덕에 따릉이를 타고 서울 시내 곳곳을 달리는 시민 분들이 부쩍 많아졌습니다. 초록옷을 입은 따릉이가 지나가면 마치 '봄의 전령사'처럼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따릉이의 식을 줄 모르는 인기가 올 해도 쭈~욱 이어지길 바라면서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를 사랑해주시는 시민 여러분을 위해 제로페이 결제 시 따릉이 이용권 할인 혜택을 21년 말까지 1년 더 연장 하였습니다.

 

공공자전거 제로페이 이용요금 할인 연장

○ 할인기간 : 2021년 1월 1일 ~ 12월 31일

○ 할인대상 : 소상공인 간편결제시스템 “제로페이”로 공공자전거 따릉이 이용권 결제 시

○ 이용요금

 

 

아쉽게도 올 해는 작년에 비해 일일권은 50% => 30%로, 정기권은 30% => 15%로 할인율은 낮아졌지만 시민 여러분들이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따릉이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려고 합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전화(02-2290-7161)로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을 에너지로 달리는 따릉이, 올 해도 더 많이 아껴주시고 더 많이 이용해 주신다면 타이어에 불이 나도록 달려 보겠습니다!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

http://sisul.or.kr

서울시설공단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eoulsisul

서울시설공단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seoulsisul

서울시설공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ulmoment/

서울시설공단 <뉴스레터> 신청

http://new.sisul.or.kr/open_content/publicity/bbs/bbsMsgRegForm.do?bcd=acceptnews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04704 서울시 성동구 청계천로 540 서울시설공단 TEL:02)2290-6114

Copyright(c) 2015 Seoul Facilities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