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공영주차장

전체시설

컨텐츠

공지사항

  1. 홈
  2. 참여·알림
  3.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내용
공영주차장 홈페이지 보안 업데이트 안내
작성자 운영팀 관리자 조회수 4960
등록일 2020/03/20 18:10
첨부

pdf 아이폰_환경_설정_방법.pdf(299KB)

안녕하세요
서울시설공단입니다.

 

공단 홈페이지에서는 공공아이핀 인증기관과 인터넷 결제를 위해 신용카드사 및 결제대행사와 상호 연동되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근 공영주차장 홈페이지의 보안 업데이트로 인하여 휴대폰에서 본인 인증 및 결제 기능이 상호 연동되는 서비스 과정에서 지원되지 않는 사례가 있습니다.

 

위와 관련하여 OS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또는 PC를 이용하여 공영주차장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OS 업데이트 방법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접속 후 업데이트 진행(최신버전 : IOS 13.3.1)

    - 삼성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정보 확인(Android버전 9 이상)

         ※ 최신버전이 아닌 경우,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다운로드 및 설치 진행

    - 엘지 : 설정 - 시스템 - 휴대폰정보 -  Android 버전 정보 확인(Android버전 9 이상)

         ※ 최신버전이 아닌 경우, 설정 - 일반 - 업데이트 센터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업데이트 확인

 

로그인 앱(Chrome 앱, 네이버 앱 등) 및 휴대폰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였으나 로그인되지 않는 경우는 휴대폰별 '환경 설정 방법' 첨부파일 확인하시어 환경 설정 및 쿠키 삭제바랍니다.

 

특히,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주차장을 신청하시는 경우 정기권 신청 전 로그인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449(6316)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