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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 장애인택시 호출 앱 로그인에 대하여 |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백OO |
| 답변관련 | 해당없음,메일답변 | 공개(Y/N) | |
| 내용 |
수고하십니다.
얼마전 장애인스마트폰앰이 변경됐는데 매번 로그인보다 장애인 복지카드로 결재하는 것이 어떤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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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 [RE]장애인택시 호출 앱 로그인에 대하여 |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윤지현 |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11.12 |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 A202511-0060)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장애인콜택시 앱 로그인 방식 개선 관련 건의로 판단됩니다. 현재 장애인콜택시 앱은 최초 1회 로그인 후에는 세션이 유지되어, 로그아웃이나 앱 삭제 등의 별도 조치가 없는 한 재로그인 없이 지속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기기나 보안 설정에 따라 자동 로그인이 해제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이러한 불편이 지속된다면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거나 기기 설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시민님께서 제안해주신 장애인 복지카드로 결제 또는 인증을 통한 로그인 간소화 부분은 현재 시스템에서는 지원되지 않으나, 향후 서비스 개선 시 검토 가능한 의견으로 내부적으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신 데 감사드리며, 보다 편리한 장애인콜택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 이용 관련 문의사항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11. 1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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