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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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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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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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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장애인택시 호출 앱 로그인에 대하여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백OO
답변관련 해당없음,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수고하십니다.
얼마전 장애인스마트폰앰이 변경됐는데 매번 로그인보다 장애인 복지카드로 결재하는 것이 어떤지요
게시글 내용 : 제목, 처리부서, 담당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내용
제목 [RE]장애인택시 호출 앱 로그인에 대하여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윤지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11.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 A202511-0060)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장애인콜택시 앱 로그인 방식 개선 관련 건의로 판단됩니다.

현재 장애인콜택시 앱은 최초 1회 로그인 후에는 세션이 유지되어, 로그아웃이나 앱 삭제 등의 별도 조치가 없는 한 재로그인 없이 지속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기기나 보안 설정에 따라 자동 로그인이 해제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이러한 불편이 지속된다면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거나 기기 설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시민님께서 제안해주신 장애인 복지카드로 결제 또는 인증을 통한 로그인 간소화 부분은 현재 시스템에서는 지원되지 않으나, 향후 서비스 개선 시 검토 가능한 의견으로 내부적으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신 데 감사드리며, 보다 편리한 장애인콜택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 이용 관련 문의사항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11. 1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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