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울32아2419 최창규기사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1년9월14일에 양주하늘소풍수목장왕복으로갔는데 도착하자마자주차하고
저가나오기전에 옆차주가
차키하고 핸드폰을두고내려서
최창규기사님께서 옆차주인이긴급출동
불르게 핸드폰을빌려줘서 저가뿌뜻했고
오늘은출근할때배차됐는데 저태우고양주왕복 간거기억해주어서 고마웠고 차가깨끗해서기분좋고 따뜻하게인사해줘서 고마워서칭찬글올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서울32아2419 최창규기사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0.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임차택시 운전원에게 칭찬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9.14(화)에 양주시 하늘소풍수목장까지 왕복으로 이용하신 차량의 운전원을 10.20(수)에 다시 만나신 반가움과 좋은 기억으로 칭찬해 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운전원 또한 시민님의 따뜻함이 큰 힘이되어 운행으로 지친 몸과 마음에 큰 위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운전원에 대한 관심과 응원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0. 2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