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77주 6284 장원 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신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장애인콜택시 이용하면서 너무 좋은기사님을만나서 글을올립다... 배려심도 많으시고 운전도 너무나 안전하게 해주셨어요.. 아이가 차안에서 난감하게했는데 웃는얼굴로 이해해주시고 집까지 맘편히 올수있게 하셨어요..너무나 감사드려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77주 6284 장원 기사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1.1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11.15(월)에 이용하셨던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말씀하신 것처럼 다소 난감했을 수도 있었을 상황이 운전원의 세심한 배려를 통해 마음 편하게 이용하셨다고 하니 참으로 다행스럽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잘 전달하고 격려 하겠습니다. 안전한 운행과 배려하는 마음으로 업무에 임하는 운전원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의 말씀 부탁드리며,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1. 1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